무자계 열선 기술로 안전한 온열 제공... 99% 전자파 차단
세탁 필요 없는 편의성에 반영구 사용과 항균·탈취 기능까지 갖춰
(주)어싱플러스컴퍼니(대표 김정현)은 12일, 최신 기술을 적용한 ‘어싱굿잠 탄소그래핀 온열 어싱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어싱굿잠 탄소그래핀 온열어싱매트는100% 국내 제작으로, PU수지에 탄소그래핀을 특수 코팅하는 혁신적인 공법을 적용해 안전성과 효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무자계 열선 기술을 도입한 것이다. 이 기술은 A단자와 B단자를 구분하여 자외선 방출 없이 안전하게 열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사용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전자파 안전지대'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제품 비교 테스트 결과, 어싱굿잠 매트는 19kΩ으로 바닷가(22kΩ), 서울숲 맨발길(25kΩ), 민속촌 맨발길(28kΩ)보다 훨씬 낮은 저항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99% 전자파 차단, 높은 어싱 전도성, 높은 열전도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안전성이 뛰어나다.
실용성 측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반영구적으로 세탁이 필요 없는 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항균과 탈취 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차세대 수면솔루션으로서 땅과의 연결이 꾸준히 자체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
맨발쌤 김도남 회장은 "2002년 이후 신축 건물은 법적으로 의무화된 접지 설비가 완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라며, "탄소그래핀 특수 코팅 기술로 99% 전자파를 차단하고, 높은 어싱전도성으로 자연스러운 수면을 돕는 차세대 수면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A/S 역시 구매 후 3개월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접지 관련 문의나 제품 사용에 대한 상담은 어싱플러스컴퍼니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싱플러스컴퍼니에서는 동절기를 맞아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온열 어싱매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