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부문에서 100여 개국 1만 1,000여 개 작품 출품
'24시간 배송'과 '선물하기' 등 혁신적 서비스로 제시해 명품 쇼핑 새롭게 정의
'24시간 배송'과 '선물하기' 등 혁신적 서비스로 제시해 명품 쇼핑 새롭게 정의

쿠팡은 명품 뷰티 서비스 알럭스(R.LUX)가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사용자 경험(UX) 부문 본상을 받았다.
쿠팡에 따르면 iF심사위원단은 "알럭스가 소비자 선호도에 맞는 명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라고 평가했다.
또 "명품 브랜드의 헤리티지(Heritage)를 '24시간 배송'과 '선물하기' 등 혁신적 서비스로 제시해 명품 쇼핑을 새롭게 정의했다"라고 평했다.
알럭스는 최근 앰배서더 김고은을 내세워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y)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1일 국내 최대 옥외광고 매체인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시각적인 몰입감을 극대화한 '3D 아나몰픽'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3월 한 달간 송출될 예정이다.
올해는 제품과 커뮤니케이션, 사용자 경험, 서비스 디자인 등 9개 부문에서 100여개국 1만1,000여 개 출품작이 경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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