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과 원의 편안한 소통창구, 맞벌이 부부에 맞는 교육 환경 마련
인성교육 최고로 지향, 숲 체험과 반려식물 텃밭 활동 등 타 유치원과 차별점
보물들이 모여서 즐겁고 신나게 배우고 놀 수 있는 서울 월계동 보배유치원(원장 송영자)이 ‘2025학년도 원아모집’을 시작했다.
보배유치원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한 전문적인 교사들이 있는 곳으로 아이 개개인의 가능성을 키워주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들의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갖춰진 환경과 시설 및 가정과 원의 편안한 소통창구(원장 원감 교사와의 수시소통)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모교육 시스템과 맞벌이 부부에 맞는 교육 환경을 마련해 놓고 있다.
보배유치원은 무엇보다 인성교육을 최고로 지향하며 자연 생태교육 즉 숲 체험과 반려식물 텃밭 활동을 하고 있는 점이 타 유치원과 차별점이다.
이에 송영자 원장은 “인성을 바탕으로 타인과 소통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협력하는 능력을 교육합니다. 그리고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몰입하며, 나를 믿는 자기 이해력을 키웁니다. 문제에 봉착했을 때 배움을 즐기고 방법을 찾아내는 해결력을 키웁니다. 이뿐만 아니라 긍정적으로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정신력을 키우는데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송영자 원장의 교육 철학을 소개했다.
더불어 건강한 식당과 좋은 습관들로 나를 지킬 수 있는 체력을 키워주고 있으며 송 원장은 “‘내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내가 배워야 할 모든 것은 보배유치원에서 배웠다’라고 말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라며 자부심을 내비쳤다.
보배유치원은 1987년에 설립되어 미래의 주역을 키워나가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연구 현장으로써 물리적·인적 환경을 갖추고 유아들에게 다양한 교육 환경과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기르고,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성, 그리고 자신만의 생각을 자유롭게 펼쳐낼 수 있는 독창성을 지닌 어린이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무엇보다 정서적 안정과 사회성, 도덕성을 배워 바른 인성을 가진 어린이로 성장하도록 전문성을 갖춘 교사와 함께 미래의 리더로 교육하고 있으며, 흥미롭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체험학습 및 인성을 갖춘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모들이 믿고 마음 놓고 아이들을 보낼 수 있는 그런 곳으로 이미 지역사회에서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치원 중 하나이다.
이번 2025학년도 원아 모집에 지역사회의 많은 부모들이 관심을 갖고, 상담을 통해 내 아이를 믿고 보내도 될지 사전 방문이나 전화상담을 받아볼 것을 추천한다.
원아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월계동 보배유치원’을 검색하면 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