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보는 감미로운 재즈 선율!
향기로운 꽃향기가 내려앉은 봄, 까만 밤을 감미로운 재즈 선율로 물들일 ‘한밤의 재즈 콘서트’가 하남문화예술회관을 찾는다. 한국 최초 전문공연장에서 공연 될 이번 콘서트는 국내 최정상의 재즈 밴드가 출연하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밤의 재즈 콘서트’는 재즈팬들은 물론 재즈에 낯설었던 관객 등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3월 관객과 처음 만나게 될 ‘한밤의 재즈 콘서트’는 신효범, 이은미, 김건모, 인순이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의 공연 세션에 참여한 바 있는 김기철 재즈퀄텟과 함께 한다. 또한 입장관객 모두에게 캔 맥주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달콤한 재즈의 선율과 심야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한데 어우러져 공연은 매끄럽게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연주자와 관객이 하나 되는 이벤트형 꿈의 콘서트다. 연주와 재즈 보컬, 관객이 하나가 된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여 열정의 재즈 세계로 인도한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친숙한 레퍼토리로 진행되는 ‘한밤의 재즈 콘서트’는 가요와 올드팝을 재즈로 편곡해 보컬과 관객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코너도 마련한다.
폭발적인 속주와 재즈 보컬의 즉흥 애드립, 스탠딩으로 즐기는 활기찬 공연 ‘한밤의 재즈 콘서트’는 오는 3월 25일 오후 9시 하남문화예술회관 소극장(아랑홀)에서 공연한다.
편집국 강태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고품격 경제지=파이낸스 투데이> FnToday=Seoul,Korea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