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2024년 2차 경북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경북모금회 사무국에서 진행되었으며,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이진복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도단장, 22개 시군별 나눔봉사단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6월 1일부터 진행되었던 ‘우리 경북 희망 여름 착!착!착! 나눔 캠페인’ 모금 활동을 시작으로 저 출생 극복 성금 모금 캠페인, 착한가게 및 일터 현판전달 등 봉사단이 지역 내에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했던 활동들을 소개하며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진복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도단장은 “곧 다가올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에 경북이 앞장서자”라고 봉사단을 격려했다.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은 “이번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슬로건인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경북을 가치 있게’ 처럼 기부와 나눔으로 경북을 가치 있게 만들어주시는 봉사단장님과 이하 단원분께 감사를 표한다”라며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과, 희망찬 2025년을 위해 단장님들의 무한한 관심을 요청드리며, 모금회도 모인 소중한 성금을 적재적소에 배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