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운더즈, 신사옥 확장 이전…’글로벌 K-뷰티 선봉장’ 선다
더파운더즈, 신사옥 확장 이전…’글로벌 K-뷰티 선봉장’ 선다
  • 유혜선
    유혜선
  • 승인 2024.09.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구 랜드마크 빌딩 파르나스 타워로 이전, - 글로벌 확장 위한 인재영입 속도…오는 19일까지 11개 직무 대상 공개채용 진행
사진: 파르나스 신사옥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삼성동 신사옥 이전을 완료하고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더파운더즈는 최근 사옥을 서초구 강남대로 일원에서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 타워로 이전했다. 신사옥인 파르나스 타워는 강남구 랜드마크 빌딩으로, 최대 3미터의 층고로 쾌적한 업무 환경을 갖췄다. 특히, 코엑스몰 및 현대백화점 등 강남 최대 규모 상업시설을 비롯해 2호선 삼성역과도 직접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다.

더파운더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3,0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아누아'를 비롯해 더마 솔루션 브랜드 '프롬랩스',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등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창립 이후 연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진출, 미국 아마존 등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최근 3년간 매출은 17배, 인력은 4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올해에는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70여 명에 달하는 신규 인력을 선발키로 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의 필요성이 강조돼 왔다. 더파운더즈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각 사업부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조직문화와 업무 방식에 대한 방향성을 전파하고, 글로벌 No.1 브랜드 빌더 기업으로의 도약을 구체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진: 파르나스 신사옥

더파운더즈는 신사옥을 건강한 업무환경과 몰입할 수 있는 즐거움을 테마로 기획했다. 대표 브랜드인 아누아만의 정체성을 표현한 브랜드 존과 함께, 직원친화 및 소통 공간도 대폭 확대해 업무 효율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더파운더즈는 글로벌 확장을 위한 인재영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창립 이후 첫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부문은 △국내 및 북미, 일본 마케팅 △해외 영업 △디자인 등 국내외 11개 직무로 나이, 성별,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선형 더파운더즈 각자대표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조직 전반의 역량 강화 및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유기적인 소통이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경쟁력 있는 인재 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