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맥스 =아르테수네이트 +피로나리딘 "피로나리딘이 폐암 세포 사멸시킨다 "https://pubmed.ncbi.nlm.nih.gov/34288496/코로나의 제일 무서운 것이 폐섬유화 ■개똥쑥의 추출물인 알테수네이트가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헬스조선 http://naver.me/FKKdI1CU ■ 임상2상에서 그 뛰어난 효과 입증 (복용 3일 후 놀랍게도 바이러스 무려 96.3% 사멸, 복용3일 10후엔 중증, 고위험군도 100% 사멸)■식약처의 뒤쳐지고도 이중적인 잣대(미국 CDC도 폐기처분한 무의미한 pcr값 운운, 셀트리온은 통과)로 긴급승인 안 시켰지만 간편성, 안전성, 효용성 면에서 더이상 말이 필요 없는 피라맥스다.
미국 CDC가 인정한 백신무용론, 이제 피라맥스가 코로나를 평정할 것이다.
임상에서 3일만에 96%이상 바이러스를 죽이는 약이야
. 확진되고 약 3일 복용하면 치료된다는 의미이지, 실제로 그렇고...이런 상황에서 백신만을 중요시히는게 밎아? 단 3일 만에 바이러스가 대부분 죽일 수 있는 약은 우리나라에서 만들고 있고 지금도 유통되고 있어..그것도 알약으로...그런데 이런 효과를 확인하고도 백신만 강조하니? 아직 국산 치료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의도적인것이니? 국산 치료제가 있음에도 이를 복용해보지도, 알지도 못하게 해서 나온 피해자에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ㅡ
미 CDC에서 백신을 맟으나 안맟으나 똑같다고 인정 했습니다. 백신은 아웃.
개똥쑥 성분(알테수네이트)인 피라맥스(국산 신약16호)의 코로나 치료제 임상 2상 발표에서 1일1회 3일만 먹으면 코로나 바이러스 96.3%사멸, 10일 후 100%음성, 또 한번 먹으면 침투, 복제, 전파(전염)차단 효과와 그 반감기가 17일 지속, 코로나 예방(백신) 효과까지 있고, 약 값도 9정1갑에 2만8천원으로 미국 머크사 몰루피라비르의 80만원 보다 28배 저렴하지만 약효는 물론, 안전성도 피라맥스(어린이와 임산부 복용하는 약
미국 CDC가 인정한 백신무용론, 이제 피라맥스가 코로나를 평정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