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경품추첨행사 당첨자, 한국행 오픈 항공권 증정 등 다채로운 참여자 중심의 즐길거리 선보여
-신흥 한류시장 인도서, LG 인도법인 단독후원으로 진행되는 14회 전인도 케이팝 경연대회 결승전
2024 전인도 케이팝 경연대회의 결승전이 11월 23일 뉴델리의 최첨단 국제전시컨벤션센터 '야쇼부미'에서 열렸다. 인도 최대 규모의 유일한 케이팝 행사로, 9월 30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예매에서 약 6천 석의 공연 좌석이 모두 매진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사상 처음으로 대규모 좌석을 오픈했으며, 관련 홍보 게시물 190개는 79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도 내 대표 케이팝 행사로 자리 잡았다.
2024 전인도 케이팝 경연대회 7개월 여정의 대망의 절정을 장식할 결승전은 인도 전역 11개 지역(뱅갈루루, 코히마, 콜카타, 뭄바이, 이타나가르, 첸나이, 뉴델리, 하이데라바드, 아메다바드, 러크나우, 보팔 등)의 10,559명의 등록자들 중 지역 예선과 준결승전을 거쳐 선발된 총 12개 팀이 공연을 펼친다. 각 결승 진출자의 공연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출신의 안무가 박봉영과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하고 세밀한 평가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결승전에 앞서, 11월 23일 뉴델리 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는 다채로운 한국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오후 1시 30분, 장윤정 요리연구가의 비건김치 퍼포먼스가 한류팬 300명과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직접 담근 김치를 가져갈 수 있다. 이어서 오후 3시, '춤추는 약사'로 유명한 유튜버 고퇴경의 케이팝 랜덤 플레이 댄스가 열려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8인조 보이그룹 LUN8이 인도 한류 팬들에게 마치 한국에서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023년 6월 데뷔 이후 강렬한 무대로 주목받고 있는 LUN8의 공연에 대한 인도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문화원은 인도 팬들의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 예매한 티켓 예약 코드를 통해 두 명의 케이팝 팬을 추첨,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한국에서 공수한 케이팝 굿즈를 준비하여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 팔로워들은 공연장과 연결된 전철역이 케이팝 팬들로 가득 차게 될 것을 예상하며 행사 전부터 활발한 대화를 이어갔다.
황일용 주인도한국문화원장은 “인도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케이팝이 큰 사랑을 받으며 결승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감사를 전하며,“내년에도 인도 한류 팬들을 위해 더 멋진 무대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