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퀄리티,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바이더퀄리티,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 남성우
    남성우
  • 승인 2024.11.12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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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에스테틱 및 피부과 입점,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으로 만족도 높여
김상현 대표이사(사진 우측)와 전지영 대리(사진 좌측)가 로돌프 파스토르 파스켈레 주한 온두라스대사로부터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상현 대표이사(사진 우측)와 전지영 대리(사진 좌측)가 로돌프 파스토르 파스켈레 주한 온두라스대사로부터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바이더퀄리티’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주식회사 엔제이코스랩(대표 김상현)의 ‘바이더퀄리티’ 브랜드는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책임감 있는 문제성 피부의 해답을 제공하는 바이더퀄리티는 주로 에스테틱 및 피부과에 공급하는 화장품으로 개발자이자 대표인 김상현 교수가 피부 전문가로 구성된 직원들과 연구개발을 거듭한 결과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회사측에 따르면 브랜드 론칭 후 단 한 명의 퇴사자가 없는 기업문화로 유연근무제 및 주 4일 근무를 위한 과도기로 18일 근무제를 채택하고 만 3년 근무 시 석사학위에 필요한 시간 및 비용 100% 지원, 만 3년 근무기간 단위로 1개월의 유급 안식월 제도를 채택하는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는 오직 문제성피부 소비자와 그들에게 좋은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화장품 개발에 전념할 수 있는 조직 문화 및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으로 풀이된다.

‘나비를 쫒지 말고 정원을 가꾸라’는 말과 같이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에 만족한 소비자의 입소문으로 전해진 홍보효과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실제로 김상현 교수는 각종 저서를 출간하고 유튜브 활동(핑피박)을 하면서 문제성 피부로 고통받는 구독자와의 소통과 더불어 피부미용전문가들에게 문제성피부 관리, 상담 및 마케팅 그리고 무엇보다도 에스테티션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가치관 강의 내용의 ‘피부콘서트’ 강의를 하면서 소비자와 전문가의 니즈를 충족해 오고 있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답게 문제성 피부로 고통받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부분에서 타사와는 차별화된 진정성에 높은 평가를 받았고 향후 성장가능성을 평가하는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부분에서는 제품 판매보다는 연구개발자의 고충을 이해하고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점이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그리고 해외에서도 K-뷰티의 인기에 힘 입어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무엇보다도 해외의 전문 에스테틱 스파에서의 관심이 증폭되어 2024년도 11개국 수출 계약까지 달성하며 한국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주식회사 엔제이코스랩 대표 김상현은 수상소감을 통해 “화장품은 과학으로 만들어지지만 소비자에게는 하나의 문화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바이더퀄리티 브랜드는 문제성피부 고객들에게 책임감 있는 임상 결과를 나타내 주는 임상해답 화장품으로 에스테티션에게는 그 어떤 문제성피부도 관리가 가능하다는 확신과 직업인으로서의 당당함을 부여할 수 있고, 문제성피부로 고통받는 고객에게는 자신 있고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선물하는 화장품 개발을 위해 고마운 직원들과 함께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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