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 밤이 더욱 빛나는 이유는 바로 씨쓰리미용학원(대표 김영미)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10주간 열리는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 덕분이다.
광주 북구 우산동에 위치한 이 미용학원은 김영미 대표와 문승현 미용장의 주도 하에, 1인 샵 미용원장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전통 미용 기술과 최신 헤어 디자인의 트렌드를 융합해 학생들에게 비교 불가의 교육 경험을 선사한다.
더 나아가,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회장 강진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변화무쌍한 미용 트렌드 속에서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미용 원장들이 매출 증대의 길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씨쓰리미용학원 김영미 미용장은 "수십 년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헤어 디자인과 스타일링 분야에서의 뛰어난 역량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한편, 문승현 미용장은 창의적인 시각으로 미용 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미용실 창업과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실전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씨쓰리미용학원의 이번 교육은 커트 트렌드 교육은 물론, 미용실 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네이버 인물 등록을 통해 가치를 높이며, 개별 미용실 유튜브 쇼츠 활용과 진정성 있는 홍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는 단순한 미용 교육을 넘어, 현대 사회에서 요구되는 다방면의 역량을 길러주는 종합적인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대전환 시대 미용 산업 내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씨쓰리미용학원의 남다른 노력이 돋보이고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