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세대가 재테크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재테크 분야로 각광받고 있는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능데 가상화폐 거래소는 오픈 및 마감 시간이 정해져 있는 주식 시장과 다르게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시장 변동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상황을 반영해 24시간 알림서비스가 제공되는 '비봇'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용자는 회원 가입 후 가이드라인을 설정하고, 이후 비봇이 설정한 내용을 토대로 알림서비스를 제공받는다. 거래 상황에 따라 설정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며, 모든 인증 과정은 QR코드 인증으로 이루어진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실시간 거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을 가질 만한 주요 내용은 알림 서비스를 통해 즉각적으로 전달된다.
비봇 관계자는 “회사나 기업에서는 팀을 꾸려 24시간 가상화폐 거래소를 확인할 수 있지만, 개인 투자자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며 “이를 보완하기 위해 개인 회원도 이용 가능한 비봇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비봇'을 이용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