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위한 과학적 식단 설계 도입
‘No Veggies, No Health’ 슬로건으로 채소 섭취의 중요성 전파
밀키트 제조 전문기업 (주)WK푸드(대표 김준섭)가 장 건강을 위한 채소 밀키트 브랜드 '컬러풀채소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풀채소밴드'는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위한 식단 전문 밀키트 브랜드로, 화학첨가물 없이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준섭 대표는 아버지의 건강 악화를 계기로 건강식에 대해 연구하면서 장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이를 바탕으로 식품첨가물 0% 브랜드 '노케미컬푸드'를 먼저 선보였으며, 이번 '컬러풀채소밴드' 또한 같은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컬러풀채소밴드'는 장내 미생물 검사 플랫폼 기업 인크로비, NGS 전문 미생물 분석 기업 어큐진과 MOU를 체결하고 과학적인 식단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바이옴에 최적화된 식단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는 ‘No Veggies, No Health’라는 슬로건 아래, 밴드라는 독특한 컨셉을 통해 채소 섭취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 ‘건강식의 끝판왕’을 발매하며, 음악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김준섭 대표는 "장은 '제2의 뇌'라고 불릴 만큼 면역 체계, 소화 기능, 정신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라며, "컬러풀채소밴드가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위한 간편한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밀키트 전문 쇼핑몰인 밀키트랜드와 컬러풀채소밴드 SNS에서는 특별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 건강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