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난새, 해양경찰 관현악단 등 한국잡월드 로비 콘서트 개최
고용노동부 산하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이병균)는 개관 12주년을 기념해 청소년 체험 할인, 이용자 커피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내걸고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잡월드에 좋은 일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체험관에서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가족 오락실, 보호자와 함께 하는 직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년체험관에서도 안전보건공단, 대한적십자사 등 한국잡월드 파트너사와 공동 진행하는 다양한 기념품 증정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메카이브 5층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국잡월드를 방문하는 누구나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12살의 나’에게 응원 편지를 쓰고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5월 1일 낮 12시 금난새와 함께하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의 뮤직 페스티벌, 18일 오후 1시에는 해양경찰 관현악단의 로비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병균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학교와 학부모님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잡월드가 어느덧 12주년을 맞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세대를 위해 더욱 발전하고 변화하는 직업체험관으로서 국민과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잡월드는 2012년 개관해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오는 5월 누적 방문객 770만 명을 앞두며 국립직업체험관으로서 자리를 굳혀왔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