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바에듀공유연구소(소장 김은희)는 지난 5월 9일(토) 디지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 디지털튜터 사업설명회를 부산광역시 수영구에 소재한 이룸비즈니스센터(배병철 센터장)에서 진행하였다.
이날 에스앤에스프로(최재경 대표), 사랑을 만드는 사람들(정민 대표) 및 디지털튜터 강사 11명이 참석하였다.
크로바에듀공유연구소는 △디지털문맹퇴치 △지역주민 소통원활 △유익하고 편리한 삶 을 지향하면서 다양한 교육으로 교육 포털 회사를 준비중이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서 지역주민소통원활, 지역경제발전도모, 지역홍보, 청소년 봉사활동, 디지털 문맹 퇴치, 시니어디지털튜터 양성의 기대효과를 이끌 계획이다.
김은희 소장은 "취업설계사를 시작으로 창업센터, 관공서 일자리경제과 등에서 다양한 교육과 창업관련 실무자로 일을 하였으며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주체적으로 개인 사업을 진행하고자 퇴사하고 교육 사업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먼저 시니어디지털튜터 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여 향후 교육 포털 회사로 키우고 싶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한 "경력단절여성, 시니어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면서 사람이 기본이 되는 회사가 되도록 성장 시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은희 소장은 여성가족부 장관, 해운대구청장 표창을 받은바 있으며 현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사업창업사관학교에 합격하여 역량 강화와 함께 다양한 사업자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고 지난 3월 25일 한국마케팅공유경제학원(최재경 부원장), 사랑을 만드는 사람들(정민 대표)과 함께 △교육운영 △영업 활동 △교육장 지원 △홍보 등 상호 기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