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셀라피, CJ오쇼핑서 '핑크톤업앰플' 2회 연속 매진 달성
더마 코스메틱 셀라피, CJ오쇼핑서 '핑크톤업앰플' 2회 연속 매진 달성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20.06.17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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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칭 방송 매진에 이은 릴레이 완판.. 방송 후에도 구매 문의 쏟아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가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 '핑크톤업앰플'이 CJ오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17일 방송된 2차 방송에서 연속으로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핑크톤업앰플은 묻어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과 광채 효과,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 안티에이징 등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케어하는 올인원 톤업 앰플이다.

지난달 23일, 셀라피가 CJ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핑크톤업앰플은 준비한 수량이 1차 방송부터 전량 매진됐으며, 두 번째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되어 2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 전부터 SNS에서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좋다”, “핑크빛 광채가 자연스럽다”, “톤업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서 날이 더워지는 요즘 피부가 답답한 느낌 없이 사용하기 좋다”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진 점이 릴레이 매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이다.

핑크톤업앰플은 즉각적인 톤업 뿐만 아니라 셀라피가 개발한 '멜라제로-CELL' 성분을 통해 근본적인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과 카모마일, 알로에베라잎수를 38% 함유한 셀라피의 독자적인 진정수를 담아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며, 셀라피 제품 중 가장 많은 총 18가지 인체 적용 임상시험을 완료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지엠홀딩스 셀라피 정형록 대표는 “핑크톤업앰플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 톤업부터 자외선 차단,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케어하도록 출시된 제품이다”라며 “론칭 방송부터 2차 방송 매진까지 기대 이상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항상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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