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진 기자]가수 차현은 지난달 4월 30일 <전국탑텐가요쇼> 녹화방송을 마쳤다.
가수 차현은 지난해 11월 6일, 20일 울산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열린 UBC 울산방송 <전국탑텐가요쇼>출연에 타이틀곡 ‘사랑의 스파이’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 <전국탑텐가요쇼> 녹화방송에 미남가수 차현이 등장, ‘사랑의 스파이’를 열창하자 방청객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내주었다.
특히 인순이, 신화, 유키스, 라붐 등 수많은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했던 YJBaBa 팀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는 눈앞에서 007 스파이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였다.
차현은 입에 차악 달라붙는 경쾌한 세미트로트 곡 ‘사랑의 스파이’는 SES ‘너를 사랑해’, UN의 ‘평생’ 컨츄리꼬꼬 ‘gimme gimme’와 장윤정, 조정민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업한 최수정 작곡가의 곡으로 가수 차현 만의 상남자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은 차현, 강진, 버드리, 유현상, 김양, 조영구, 주세훈, 소유미, 이우리, 김보천, 김송, 명진, 진정아 등이 출연했다.
방송 중 최고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성인가요 프로그램인 <전국탑텐가요쇼>는 UBC 울산방송을 중심으로 한 민영 방송사들이 공동 투자하여 전국민방 공동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최고의 성인가요와 스타들로 꾸며지는 <전국탑텐가요쇼> 녹화방송은 본방: 매주 토요일 10시 55분, 재방: 매주 화요일 19시에 전국 9개 민영방송에 동시에 방송되며, 다수의 케이블 TV를 통해 전국 방송된다.
한편, 가수 ‘차현’은 2010년 발라드 ‘비브라운’ 으로 데뷔, 3집 앨범을 낸 탄탄한 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빼어난 비쥬얼(visual)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진 트로트 차현은 국민가수로 성장하고 있는 활발한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