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강진교가 만난 사람들 연재1] 퍼스널마케팅전문가 정소영 엄지tv 대표 [강진교가 만난 사람들 연재1] 퍼스널마케팅전문가 정소영 엄지tv 대표 「퍼스널브랜딩에도 공식이 있다」의 내용 중 퍼스널브랜딩에 사용하는 용어로 특징(Feature), 장점(Advantage), 이익(Benefit)이 있다. 특징을 정의하고, 차별화되는 강점을 통해 어떤 서비스를 해줄 수 있는지 어필하고, 소비자(상대)가 얻게 될 혜택에 대해 약속하는 내용을 말한다. FAB를 이용한 완성된 한 줄의 메시지로 만들면 귀에 꽂히는 메시지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퍼스널브랜딩은 자신을 브랜드화하여 특정 분야에 대해서 먼저 자신을 떠올리게 하는 강진교 | 강진교기자 | 2020-07-24 08:00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전임강사 역량강화 실시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전임강사 역량강화 실시 지난 14일 광주광역시 무진성길에 위치한 ‘강진교SNS경영연구소’(소장 강진교)에 소속된 전임강사들에 대한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마케팅’이란 주제로 독서와 더불어 열띤 토론과 정보공유가 이뤄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손윤숙 강사는 “당신에게 분명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다. 상담 1분만으로도 매출 300%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자”라며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다. 무얼 팔 것인가 보다 먼저 타깃을 정하고 공략하자. 그리고 대부분 강진교 | 손윤숙 기자 | 2019-11-18 16:04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신촌원시인그림책마을 마을활동가 대상 ‘SNS 마케팅 교육’ 실시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신촌원시인그림책마을 마을활동가 대상 ‘SNS 마케팅 교육’ 실시 [광주광역시 강진교 기자]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 대표는 지난 21일과 28일 전임강사로 활동하는 김수연 강사 손윤숙 강사와 함께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1회차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11시간 동안 신촌원시인 그림책마을 3층 세미나실에서 마을활동가 6여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을활동 콘텐츠 프로그램의 효율적인 홍보를 위해 ‘SNS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의 주제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상표등록의 필요성, 네이버홍보 마케 강진교 | 강진교기자 | 2019-10-30 11:42 [강진교의 SNS칼럼1] SNS마케팅은 결국 멘탈과 유폐이다. [강진교의 SNS칼럼1] SNS마케팅은 결국 멘탈과 유폐이다. SNS기본은 소통이다. 그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팔로워이다. SNS채널 중에서 가장 중요시 할 게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팔로워의 확장이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100일 간의 유폐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맞추고 아침 점심 저녁으로 쉴 새 없이 소통을 해야 한다.비행기에 비유하자면 절대속도와 절대거리가 필요하다. 거리가 너무 짧거나 속도가 느리면 비행기는 절대로 하늘로 뜰 수 없다. 바로 소통이 첫 시작이고 시작이 반이다. 자신의 SNS채 강진교 | 강진교기자 | 2019-09-22 22:29 SNS마케팅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 지금 당장 시작하라! SNS마케팅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 지금 당장 시작하라! 대기업 회장님부터 ‘9to6의 삶’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까지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는 최대치는 250명이라고 한다. 빈부, 지위, 성별 등 상관없이 사람들은 대부분 250명 내외에서 인간관계를 형성한다. 이 숫자는 미국의 전설적인 영업왕 조 지라드의 ‘250명의 법칙’에서 퍼뜨려졌다. 조 지라드는 유명인 장례식에도 250명의 문상객이 찾아오고, 평범한 청년의 결혼식에도 250명 축하객이 찾아온다는 공통 특징을 발견한다. 그리하여 그는 1명을 얻으면 강진교 | 강진교 기자 | 2019-09-17 10:47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