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으뜸 기자】 이소은 아나운서, 지난 12월19일 서울강동경찰서(여성청소년과)는 ‘주민의 안전한 일상 회복을 위한 감동! 강동! 프로젝트’이며, 지역경찰 등 내부직원들의 업무활용을 목적으로 제작된 교육영상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또한 이소은 아나운서는 지난달 27일에도 서울강동경찰서(여성청소년과)에서 가정폭력에 관한 교육 영상에도 출연을 했으며, "강동구는 주거 밀집지역으로 가정 폭력 발생률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가정폭력 신고 시 신속하고 엄정한 사건 처리 등 현장경찰의 업무역량을 강화하여 현장 대응력과 주민 신뢰도를 모두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강동경찰서는 이소은 아나운서에게 교육 영상 제작 참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연말에 감사장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소은 아나운서는 "작은 힘이지만 도움 될 수 있도록 아나운서로서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감사장 표창 선정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이번 재능기부를 통해 주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켜주시는 경찰관들의 노고를 새삼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고, 이번 교육 영상이 현장 경찰관들에게 널리 전파되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10년차 아나운서 이소은은 (사)한국국제MC협회 소속으로 한국어, 영어가 가능하다. 기업체 및 단체의 행사의 MC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2023년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교육위원회 상임위원장(장관급) 표창과 2024년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상임위원장(장관급) 표창을 받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