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교육 전문 기업 블루커뮤니케이션(대표 정희용)의 대표강사 김부경이 지난 11월 18일에 강범석 인천광역시 서구청장으로부터 교육 유공 표창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장애인이 소외되지 않고 양질의 평생학습권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장애 친화적 평생학습체계를 구축하고, 장애인의 자립생활 능력 및 지역사회 참여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되었다.
김부경 강사는 2019년부터 SW전문강사로 활동하며, 장애를 가진 특수학생과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SW교육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하고 이를 실현해왔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서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었으며, 김 강사는 사례 발표를 통해 장애를 가진 특수학생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교육 사례와 성과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부경 강사는 수상 소감을 통해 “특별한 기회를 통해 SW강사가 되었지만, 장애를 가진 내 아이와 같은 사람들도 디지털과 인공지능이 일반화된 세상을 살아가기 위해 SW교육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배려와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장애인 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블루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도 장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학습자에게 양질의 SW교육을 제공하며, 포용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문화를 조성하는 데 힘쓸 예정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