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모빌리티 기업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가 11월 한 달 동안 '카시트 무료 장착'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파모빌리티(이하 '파파')는 모두를 위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영유아와 어린이 등 교통약자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카시트 장착' 서비스를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파파의 카시트는 휴대용이 아닌 차량에 안전하게 고정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이 앱에서 '카시트_장착' 옵션을 선택하면 파파의 운전자인 '크루'가 직접 장착을 돕는다. 이러한 편리함과 안전성 덕분에 부모 고객들 사이에서 큰 신뢰를 얻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52%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 '카시트 장착'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혜택으로, 선착순으로 메르베르 영양쿠키가 증정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17만 원 상당의 메르베르 더마 기프트 세트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총 50명 당첨). 이와 함께, 카시트 이용 후기를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남긴 고객에게는 메르베르 더마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전원 증정한다.
메르베르는 스위스 자연에서 얻은 100% 빙하수와 알프스 잣나무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대자연에서 얻은 깨끗하고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11월, 온 가족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자연 유래 성분의 메르베르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건강한 선물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