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팀 화이트 27기 4주차 브랜드 아카데미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댕기머리가 참석하여 자사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 나영중 대표 이사는 브랜드 리더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적으로는 그저 한방 샴푸에 그치겠지만, 댕기머리는 한방 샴푸에 진정성을 담았다”고 말하며 “댕기머리의 신념과 노력은 지금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댕기머리는 1998년 처음으로 한의학 원리를 기반으로 출시된 세계 최초의 한방 헤어 케어 브랜드로, 전통 한약재를 활용한 헤어 케어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나라들을 포함하여 총 52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샴푸의 국제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창업자인 이병수 회장이 젊은 시절 경험했던 스트레스성 탈모의 고통을 다른 사람들은 겪지 않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댕기머리의 나영중 대표 이사는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최상의 천연 약재들을 직접 재배 채취하는 것. 탁월한 제품 연구개발을 멈추지 않는 것. 이 모든 순간에는 사람들의 모발 건강 돕겠다는 댕기머리의 진심이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댕기머리'의 공식몰인 두리몰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 '두리코스', 비건 유아 바디케어 브랜드 '꼬망풀잎', 펫 케어 브랜드 '알프레독'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두리코스만의 독자적인 기술과 성분을 개발하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