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윤 74기 회장, "성황리에 개최된 골프 창단식 통해 74기의 끈끈한 유대감 확인할 수 있어“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성민제) 최고 74기가 지난 10월 31일 이글몬트CC에서 성대한 골프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성민제 경영대학원장을 비롯해 강신 총동문회장, 김기권 아경장학재단 이사장, 박병택 재정위원장 등 많은 선배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74기 원우들은 이날 행사를 통해 동문들과의 친목을 다지고, 활기찬 대학원 생활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다채로운 시상식을 통해 참가자들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신페리오, 메달리스트, 롱기, 니어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수여되었다.
성민제 경영대학원장은 축사를 통해 "74기 원우들의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펼쳐질 멋진 대학원 생활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골프를 통해 동문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강신 총동문회장은 "74기 원우들이 아주대 경영대학원의 자랑이 되어줄 것을 확신한다"라며, "앞으로도 학교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박승윤 74기 회장은 "성황리에 개최된 골프 창단식을 통해 74기의 끈끈한 유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74기가 아주대 경영대학원의 명성을 이어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골프 창단식은 단순한 레저 활동을 넘어, 아주대 경영대학원 동문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74기 원우들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고, 학교와 동문회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