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목)~17일(금)까지, 현대 기업경영 필수요소 접목한 다양한 교육과정 모듈 개발 및 교육
정기적인 외부 인사 초청 특강, 실무기관의 협력 수업 통해 실무 중심 교육 강화
정기적인 외부 인사 초청 특강, 실무기관의 협력 수업 통해 실무 중심 교육 강화
40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실무 중심의 중소기업에 특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원장 최자영)이 2일(목)부터 17일(금)까지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중소기업대학원은 ESG 경영, AI 경영, 기업승계,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글로벌 스타트업 선교 등 현대 기업경영의 필수요소를 접목한 다양한 교육과정 모듈을 개발·교육하며 이를 통한 자격증 발급도 계획하고 있다.
재학생과 졸업생의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재교육을 위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정기적인 외부 인사 초청 특강과 실무기관의 협력 수업을 통해 실무 중심의 교육을 강화했다.
최자영 중소기업대학원장은 "생성형 AI 기술이 급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시대적 변화를 감지하고 이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최고의 교육과정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서 접수 및 기타 문의는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