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디지털 선물 카드 신생 기업과의 새로운 협력 덕분에 암호화폐 자산을 이용하여 이제 고객이 소매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수요일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런던에 기반을 둔 온라인 기프트 카드 플랫폼인 위기프트(WeGift)와 자신의 지갑 서비스를 통합했고, 이제 사용자들은 자신들의 코인베이스 지갑에 저장된 암호화폐를 가지고 기프트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이 거래소는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을 지원하며, 곧 더 많이 추가 될 가능성이 높다.
위기프트의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기반으로, 암호화폐를 가지고 구입한 기프트 카드는 테스코(Tesco), M&S, 우버(Uber), 까르푸, 구글 플레이, 코스타를 포함한 위기프트를 받는 120 개 이상의 소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지금까지 영국,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이탈리아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2013년 코인베이스는 암호화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기 위해 eGifter라고 불리는 뉴욕에 기반을 둔 디지털 기프트 카드 회사와 제휴했다.
이 움직임은 이 거래소가 영국 시장 감시 기관인 영국재정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승인한 전자 화폐 면허를 확보 한 지 불과 몇 달 후에 나온 것이다. 코인데스크가 이전에 보도한 바와 같이 이 면허로 인해 이 회사는 그 국가에서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캐시를 발행 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이것으로 카드 지불, 인터넷 및 전화 지불을 하는 데 사용 할 수 있다.
이정이 기자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