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개막하는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주요 후원선수들의 응원 영상을 KB금융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KB금융은 이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일환으로, 지면광고를 통해 ‘모든 순간에 KB와 국민이 함께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으며, 지난 4일에는 KB금융의 대표 캐릭터인 ‘스타프렌즈’를 활용한 주요 종목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또한, 후원 선수들의 응원 영상이 공개되며 하얼빈 아시안게임에 대한 응원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응원 영상에는 국내 수영을 대표하는 황선우 선수를 시작으로, 파리 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우민, 도쿄 올림픽 메달리스트 여서정, 국내 수영 단거리의 간판인 지유찬, 그리고 KB국민은행 스타즈 농구단 포인트 가드 허예은 선수가 릴레이 형식으로 등장한다.
한편, 이번 동계 아시안게임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8년 만에 열리는 대회로, 아시아 국가들 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대한민국은 KB금융이 오랜 기간 후원을 이어온 쇼트트랙, 피겨, 컬링 종목에서 값진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관련 응원 영상은 대회 기간 동안 KB금융그룹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