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CEO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은행 이승열 2위 아이엠뱅크 황병우 3위 산업은행 강석훈 으로 분석됐다.
은행 CEO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분석결과는 2024년 10월 1일부터 2024년 11월 1일까지의 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3,744,9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CEO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4,282,631개와 비교하면 28.2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CEO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은행 CEO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한국브랜드모니터 소비자요원의 브랜드 평가도 포함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했다.
2024년 11월 은행 CEO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하나은행 이승열, 아이엠뱅크 황병우, 산업은행 강석훈, 신한은행 정상혁, 농협은행 이석용, 국민은행 이재근, 기업은행 김성태, 수협은행 강신숙, 씨티은행 유명순, 수출입은행 윤희성, SC제일은행 박종복, 우리은행 조병규 순이었다.
은행 CEO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하나은행 이승열 브랜드는 참여지수 183,124 미디어지수 127,036 소통지수 244,936 커뮤니티지수 116,79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1,895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474,715와 비교해보면 41.54% 상승했다.
2위, 아이엠뱅크 황병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121,224 미디어지수 231,530 소통지수 164,389 커뮤니티지수 151,07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68,220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732,037과 비교해보면 8.72% 하락했다.
3위, 산업은행 강석훈 브랜드는 참여지수 162,305 미디어지수 180,160 소통지수 114,446 커뮤니티지수 171,57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28,486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866,341과 비교해보면 27.46% 하락했다.
4위, 신한은행 정상혁 브랜드는 참여지수 174,651 미디어지수 229,987 소통지수 158,828 커뮤니티지수 16,2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79,681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641,737과 비교해보면 9.67% 하락했다.
5위, 농협은행 이석용 브랜드는 참여지수 64,307 미디어지수 120,644 소통지수 122,955 커뮤니티지수 114,34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22,247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230,058과 비교해보면 83.54% 상승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