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벤처 기업 마이스태프(대표 김태연)가 MICE 업계 채용 시장 혁신을 목표로 ‘마이스태프 프로(MICESTAFF Pro)’를 공식 출시했다.
마이스태프 프로는 MICE 업계에 특화된 인재를 신속하게 채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서비스로 그간 단기 인력 채용 중심의 채용 서비스에서 제공해오던 상황에서 업계 니즈가 커지고 있는 정규 직원 채용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마이스태프 프로는 MICE 전공자나 관련 경험을 보유한 인재풀을 바탕으로 신속한 채용을 지원한다. 특히 업계 특성에 맞춘 역량 분석 보고서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마이스태프의 역량 분석 보고서는 실무 프로젝트에서 확보된 직무 태도와 행동 역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문제 해결 능력, 신뢰성 등 업무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지표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마이스태프 김태연 대표는 "역량 분석 보고서는 단순한 이력서를 넘어, 지원자의 실제 역량과 직무 태도를 데이터로 검증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마이스태프 프로는 역량 분석 보고서를 통해 기업들이 일 잘하는 인재를 선별하도록 도와, MICE 업계의 인재 채용에 혁신을 더할 것입니다"고 밝혔다.
현재 마이스태프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협력하여 AI를 활용한 MICE 기획자 과정을 운영 중이며,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KME 2024)에 참가해 마이스태프 프로 출시와 관련된 피칭 및 기업 상담을 진행예정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