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토) 오후 3시 서울창업허브 본관 9층 세미나2실
산업자원부 인가 사단법인 한국혁신경영협회(협회장 이강석)는 오는 10월 12일(토) 오후 3시 서울창업허브 본관 9층 세미나2실에서 "변화의 시작, 혁신 리더십과 혁신의 미래"를 주제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혁신 경영에 관심 있는 전문가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며,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혁신 리더십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혁신의 미래를 조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강병선 초대 회장의 ‘혁신 리더십’ 특강과 이현구 강남대 교수의 ‘혁신의 미래’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풍부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두 개의 주요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섹션은 혁신 리더십에 대해 다루며, 한국혁신경영협회 초대 회장인 강병선 회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강 회장은 그간의 혁신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이 혁신 과정에서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두 번째 섹션은 혁신의 미래를 주제로 이현구 강남대 교수가 강단에 선다. 이 교수는 급변하는 기술 발전과 경제 환경 속에서 혁신이 어떻게 새로운 형태로 나타날지, 그리고 이를 통해 기업과 사회가 어떻게 변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전망을 제시할 계획이다. AI융합비즈니스포럼 회장이기도 한 이 교수는 특히 AI와 비즈니스의 융합, 스타트업 생태계의 변화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그는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의 잠재력과 새로운 기술 트렌드가 비즈니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 및 기업들이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6년 설립된 한국혁신경영협회는 혁신 경영 생태계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ISO 5600x 혁신경영 표준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 혁신경영 전문가 자격증 발급, 혁신 베스트 기업 선정 등을 통해 기업의 혁신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혁신적 사고를 통해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과 조직의 리더십을 한층 발전시키고, 혁신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자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이번 세미나는 사단법인 한국혁신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집현전이 후원하며, 혁신 경영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