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아카데미에서 맞춤형 온라인 창업 교육 프로그램 진행 예정
엠에스아카데미평생교육원(원장 황영오)은 오는 5월 4일(화) 이주하 대표가 진행하는 ‘육아맘 인스타그램, 부업으로 30만원 벌기 강좌’를 개강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컨셉 잡기, 페이스북 연동, 해시태그 이해하기 등을 포함한 총 6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여 매주 한 번씩, 6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해도 괜찮다. 특히 엄마들의 입장에 맞춰 쉽게 설명해주는 과정으로 오프라인 운영과 동시에 강의 내용 녹화본도 별도로 온라인을 통해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어떤 방법으로 운영을 해야 성공할 수 있는지, 또 운영을 하면서 숙지해야 할 주의사항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알려주는 강의이다.
카톡만 써봤거나, 컴퓨터를 아예 다루지 못한 사람이라도 인스타그램 어플 자체는 사용이 쉬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이라는 것이 장점 중 하나이다.
특히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서 온라인 쇼핑몰 창업률이 증가하는 만큼 우리도 그 흐름에 맞춰가야 할 필요성이 있다. 계속되는 집콕으로 수입이 부가적으로 필요하다면 월 30만원을 버는 것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우는 데에서 끝나지 않고 더 나아가 스몰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도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이제 단순한 SNS 플랫폼이 아닌 하나의 비즈니스로 나아가는 것이다.
온라인(ZOOM)과 오프라인 수업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지인과 함께 등록할 시 1+1으로 수강권을 하나 더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뿐만 아닌 카카오톡 단체방 운영, 강의 자료 제공, 선발된 장학생에겐 다음 번의 수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하는 등의 혜택도 존재한다.
모든 강의는 강남역에서 1분 거리에 있는 MS아카데미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수강 신청의 경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결제와 동시에 가능하다. 이외 MS아카데미에서는 '1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과 '온라인스토어 창업&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과정' 강의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스토어 창업&마케팅' 강좌는 교재로 사용하는 '나 혼자 다 해먹는 온라인스토어 창업&마케팅’ 도서를 집필한 저자 직강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SNS)마케팅 및 창업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윤성임(소셜앤비즈 대표), 이종선(소상공인마케팅연수원 대표), 이효진(MS아카데미 평생교육원 부원장), 윤지영(네오인비즈 대표), 박광록(한국이셀러컨설팅 대표), 이강석(엑셀러레이터 ㈜ 와이드원 대표) 6인의 6인의 강사 및 컨설턴트들이 공동 집필한 ‘나 혼자 다 해먹는 온라인스토어 창업&마케팅’ 책은 전국 서점 및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MS아카데미 평생교육원 황영오 원장은 “강남 역에서 1분 거리에 있는 MS아카데미 평생교육원에서는 IT분야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 예비 창업자들과 소상공인, 초기 여성 창업자에게 창업과 세무, 노무, 마케팅 교육을 비롯해 기업체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취업과 창업에 성공하도록 운영하겠다"고 취지를 전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