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내의 오류나 고장 등으로 인해 못쓰게 되었거나, 잃어버린 정보를 복구하기 위해 데이터복구 업체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복구가 필요한 기기는 다양하다. 컴퓨터, 노트북 내의 HDD하드디스크, SSD 또는 외장하드, USB 등 기타 메모리 등이다.
그 중 데이터복구 업계에 가장 많이 접수되는 건은 외장하드복구로 그만큼 외장하드의 사용빈도가 높다. 외장하드는 일반적으로 HDD 하드디스크 타입이 가장 많으며, 떨어뜨림으로 인한 고장이나 시스템적 오류로 인한 복구 건이 많이 접수되고 있다.
다음으로는 USB복구 건으로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낮고 휴대성이 좋아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데이터손실에 대한 접수 건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데이터복구전문기업 바른데이터(주)가 데이터복구 관련 월 1000건을 돌파, 이를 기념해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할인 이벤트 행사를 연장/실시하기로 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금번 이벤트는 외장하드, 컴퓨터(PC), 노트북, USB, 하드디스크, 하드 등 모든 저장매체에 해당되며, 외장하드나 기타 저장매체 고장으로 인한 복구도 적용 가능하다.
데이터복구 이벤트 적용은 외장하드복구, 하드디스크복구, 노트북복구, 데스크톱 PC복구, USB복구, SD카드복구 등 기타메모리 저장장치를 포함한 모든 저장매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에 시작해 월말까지 진행된다.
데이터복구전문업체 바른데이터 관계자는 “전국 24시간 출장 방문 또는 택배접수, 원격지원 등 고객 편의에 맞춰 접수할 수 있으며 최고의 장비와 전문인력,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데이터복구 전문기업으로서 최상의 복구성공률을 보장하며 고난이도의 서버복구, 맥북복구, 아이맥복구 등 복구성공사례 수치가 높고, 매그니베르 랜섬웨어, 갠드크랩(CRAB, KRAB) 랜섬웨어, locked 랜섬웨어등 현재 유행하고 있는 랜섬웨어복구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데이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