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독보적인 피트니스 1위 브랜드인 스포애니를 운영하는 기업 (주)케이디헬스케어는 새롭고 혁신적인 구독제 서비스를 런칭했다.
스포애니 구독 서비스는 3월 중순부터 5개 지점 (가산디지털단지역점, 마두역점, 서울대입구점, 선릉역점, 염창역점)에서 우선 시행되며, 고객 반응을 확인한 후 정식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스포애니 회원들은 구독제를 통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간편한 구독은 물론이고, 월 단위 결제를 통한 효율적인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헬스는 물론 요가, 줌바댄스, 다이어트댄스, 필라테스 등 전 지점 30여 가지의 다양한 G.X프로그램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피트니스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인 스포애니 구독제는 하루에 한 번, 한 개 지점 경제적으로 이용하는 스포애니 BASIC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모든 지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스포애니 AnyPASS 2가지 요금제가 있다.
특히 AnyPASS 요금제는 스포애니 100 여개 전 지점 어디든 매일 횟수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요금제이며 매달 필라테스, 스피닝, 골프 등 무료 체험 쿠폰과 부가서비스 특별 할인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애니 구독제 런칭을 기념하여 생애 첫 구독 시 첫 달 9,900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스포애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