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및 모발 관리 전문 브랜드 달리프(Daleaf)가 새치 커버를 위한 신제품 ‘글램 헤어 커버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새치 부분을 자연스럽고 빠르게 커버할 수 있는 기능을 강조한 마스카라 타입으로,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제공한다.
내추럴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글램 헤어 커버 마스카라’는 본품(16g)과 미니 사이즈(8g)로 구성된 기획 세트로, 총 24g의 용량을 자랑한다. 특히 이 용량은 올리브영 새치 커버 마스카라 카테고리 중 최대 용량으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모두 가져 소비자가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큰솔과 작은솔 2가지를 소비자가 원하는 커버 부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본품에 장착된 큰 솔은 넓은 부위를 한 번에 커버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작은 솔은 휴대성을 고려해 파우치에도 들어갈 수 있는 소형 사이즈로 개발되어, 외출 중에도 정교하게 가닥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 이로써 실내외 어디서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달리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새치를 커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특히 머리가 뻣뻣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무광으로 커버할 수 있는 점과 올리브영 최대 용량이라는 차별점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작은 솔을 포함한 기획 세트를 통해 새치 커버를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달리프 글램 헤어 커버 마스카라’는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