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0월 21일부터 2024년 11월 21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8,477,683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가치분석도 포함됐다. 지난 10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7,653,476개와 비교하면 10.7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순위는 한국토지신탁, 우리자산신탁, 한국자산신탁, 무궁화신탁, 신한자산신탁, 하나자산신탁, 코리아신탁, 대한토지신탁, 교보자산신탁, KB부동산신탁, 신영부동산신탁, 대신자산신탁,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순이었다.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한국토지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344,401 미디어지수 176,571 소통지수 436,687 커뮤니티지수 658,717 사회공헌지수 92,0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08,421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514,379와 비교해보면 12.81% 상승했다.
2위, 우리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57,250 미디어지수 63,369 소통지수 537,206 커뮤니티지수 589,961 사회공헌지수 56,6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04,391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64,329와 비교해보면 11.08% 상승했다.
3위, 한국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52,718 미디어지수 43,799 소통지수 322,465 커뮤니티지수 338,060 사회공헌지수 40,8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7,916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31,487과 비교해보면 7.99% 상승했다.
4위, 무궁화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95,730 미디어지수 35,130 소통지수 276,346 커뮤니티지수 150,385 사회공헌지수 79,41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7,001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731,479와 비교해보면 0.75% 상승했다.
5위, 신한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64,744 미디어지수 42,708 소통지수 320,366 커뮤니티지수 259,930 사회공헌지수 45,75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3,505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679,188과 비교해보면 8.00% 상승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