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재능기부로 60여명 헬스케어 봉사 소식으로 훈훈함전달해
지난달 21일 전주기전대학 알포유 뷰티헬스케어경영과(교수 김모경), (사)알포유 테라피협회(협회장 안상봉교수), ㈜휴먼드림(김효범사장)은 산학연 합심으로 효경 노인복지센터(센터장 김형관)에서 알포유테라피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행사는 지난해 이어 두 번째 행사로 어르신들의 거듭된 요청에 힘입어 앵콜 재능기부로서 전주기전대학 알포유 뷰티헬스케어경영과 교수 및 학생등 총 60여명이 참가하였다.
노인복지센터 어르신들에게 어깨, 허리, 등, 다리, 손 등 헬스케어 봉사와 (사)알포유 테라피협회에서 맛있는 떡과 건강비누 ㈜휴먼드림에서 제품사용 및 소모품을 기증으로 아프고 힘든 어르신들의 마음과 몸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한 학과로 전주기전대학 알포유 뷰티헬스케어경영과는 뷰티, 헬스케어, 전문샵 경영을 교육하며 글로벌 인재 육성 및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재로 한 이번 프로그램에서 어르신들은 심리적, 신체적인 힐링을 경험할 수 있었다. 체험에 참여한 어르신 한분은 “지난해 체험받고 너무행복해서 이번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매달 봉사활동을 해주었으면 한다”고 제안했다.
배경화 팀장은 “어르신들의 뜨거운 호응과 지역사회에서 건강한 알포유로 재능 기부해주신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