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에서 캡슐세제와 건조기시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테고리를 확장해 새롭게 론칭한 오르시떼 리빙라인의 런드리 캡슐 세제 매그놀리아는 고농축 세정력이 특징으로, 6배 고농축 액티브의 세척과 탈취 기능이 있다. 이를 통해 섬유 속 찌든 때까지 깔끔하게 제거하며, 7중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섬유의 변형이나 옷감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7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캡슐 세제에 사용되는 캡슐은 인체에 무해하고 100% 물에 용해되는 수용성 필름으로 잔류세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건조기시트 매그놀리아는 시트 한 장에 섬유 유연 효과와 정전기 방지가 되며, 은은하게 지속성을 유지할 수 있어 시트 한 장으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고농축 수분 에센스를 머금은 시트가 섬유에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잔향을 남기며, 99.9% 탈취력으로 섬유 속 묵혀있던 오래된 냄새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캡슐 세제와 마찬가지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유해 물질 불검출 테스트 등을 마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파자마를 선보여온 오르시떼가 리빙 라인으로 확장하며 세제와 건조기 시트를 출시했다”라며 “잠옷과 함께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더욱 포근하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오르시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1+1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은품 증정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