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운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진희)는 ‘엄마건강닷컴’에서 ‘블랙선식 다이어트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지난달 27일 최종 최대 감량에 성공한 참가자를 발표하고 상금을 지급했다.
블랙선식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가한 참가자 방윤서(32세, 서울 서초동) 씨는 블랙선식 다이어트 챌린지에 기사를 보다가 챌린지 홍보를 보고 참여했다.
방윤서 씨는 이번 챌린지 기간 동안 가장 어려웠던 순간은 바로 식욕으로 초반에 3일이 제일 힘들었고 매 순간 위기였지만, 하루에 두 끼 혹은 세끼를 블랙선식을 식사 대용으로 먹고 운동을 겸했다.
또한 블랙선식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탈모가 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탈모도 없었고 그동안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조금은 힘들긴 했지만 블랙선식이 가장 덜 배고프고, 덜 힘들었고, 확실히 단백질이 풍부하다는 걸 몸소 느꼈다고 한다.
블랙선식 다이어트 과정에서 가장 큰 변화를 느낀 부분은 “당연히 12kg을 빼서 티가 많이 나요. 손가락 발가락 살이 다 빠지더라구요. 주변에서 못 알아볼 정도예요. 특히 와닿는 건 옷 사이즈인데 제가 유니폼을 입는 직업인데 유니폼을 새로 맞추려구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블랙선식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결이나 팁의 공유는 “진짜 그것만 먹었구요, 안 먹어야 빠지잖아요. 낮에도 새벽에도 점심에도 걷고 그랬어요. 새벽에 배고파서 잠을 못 자면 새벽 1~2시에도 나와서 걷기 운동했거든요. 제가 진짜 악착같이 했는데, 왜냐면 저보다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은 한 20kg씩 빼서 올거라 생각했는데 제가 1등이라니 믿기지 않네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의 계획이나 다이어트를 진행하려는 사람들에게 블랙선식을 추천하고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옛날엔 칼로리만 봤는데 이젠 영양성분을 보거든요. 블랙선식이 확실히 당뇨에도 좋고, 포만감은 우유나 아몬드브론즈에 타 먹으면 충분히 보완돼요. 이번에 블랙푸드 덕분인지 탈모도 안 왔고, 단백질도 풍부해서 다이어트식엔 정말 좋은 것 같아요”라면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엄마건강닷컴의 블랙선식은 블랙푸드 3총사인 검정콩, 검정깨, 검정쌀로 이뤄진 것으로 각종 야채 믹스를 추가해 건강한 영양 선식으로, 한 끼 대용 선식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