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웹(대표 정혜미)은 지난 6월 20일 개최된 KTL 의료인공지능개발지원센터 개소식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KTL 의료인공지능개발지원센터 개소식은 대구광역시, 유관기관 임직원 및 지역주민 등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케이오웹 정혜미 대표를 비롯해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김유현 원장,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양진영 이사장, 대구광역시 서구 권오상 부구청장, 산업통상자원부 송영진 바이오융합산업과장, 김상훈 국회의원(대구 서구), KTL 김세종 원장, 대구광역시 이종화 경제부시장, 대구광역시의회 이만규 의장, 대구광역시의회 이재화 의원, 대구광역시 서구의회 김진출 의장,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승엽 본부장,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나흥복 전무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KTL 의료인공지능개발지원센터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영상진단 의료기기 탑재용 AI기반 영상분석 솔루션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KTL, 대구광역시와 함께 의료 AI 산업 생태계 조성의 최적의 입지로 디센터1976가 선정, 개소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의료영상정보 데이터셋 및 오픈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 개발, 영상진단기기 상용화 등 의료기기 분야 전문 평가시설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케이오웹의 정혜미 대표는 개소식에 참석하여 국내 AI의료기기의 육성책과 기술 개발 및 기반 마련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입주자 대표로 제막식에 참여했다.
케이오웹 정혜미 대표는 “KTL 의료인공지능개발지원센터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KTL 의료인공지능개발지원센터의 개소를 통해 국내 AI 의료기기 시장이 한층 강화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