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청소년수련관이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주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9개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 강사 10명을 모집한다.
청소년수련관 주말체험 프로그램은 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지난 12월에 신규 프로그램 공개 모집을 통해 확정된 ‘심리놀이터, 동화책과 함께 떠나는 보드여행’ 프로그램 외에 기존 및 신규 프로그램 9개에 대해 강사를 모집한다.
모집 프로그램으로는 ‘드럼 ․ 초등미술놀이 ․ 스포츠클라이밍 ․ 놀토놀터 ․ 초등 드로잉 ․ 중등 드로잉 ․ 포토존 디자인 ․ 현남을 디자인 하자 ․ 기타 ’ 프로그램이다.
신청 자격은 각 프로그램 전문가 또는 자격증 소지자, 관련 활동 경력자이며, 1강사 1과목 채용을 원칙으로 하나, 해당분야 전문성과 경력이 뛰어나다고 인정되면 1강사 2과목 지원도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양양군청 및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재 내용을 참고해 1월 25일부터 2월 4일까지 양양군청소년수련관에 방문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군은 서류심사를 거쳐, 2월 14일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양양군 청소년수련관은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강사를 채용하여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진로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