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 슈즈&백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스타일링을 공개, 굿윌스토어에 물품 1,500여 점을 기부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25일 신예은은 인스타그램에 데일리룩을 공개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사진 속 신예은은 포멜카멜레의 버킷백 스타일의 카멜레백과 아이보리 컬러의 에나멜 블로퍼를 매치해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중 '신예은 가방'이라 불리는 카멜레백은 숄더백과 크로스백, 토트백, 백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으며, 에나멜 블로퍼 역시 우수한 착화감과 시원한 무드를 선사해 '신예은 신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멜카멜레는 일상에 아이템에 자신만의 가치를 더해 표현하기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소통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멜카멜레는 스타일링 공개에 이어 4월을 맞이하며 굿윌스토어에 제품 1,500여 점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했다. 굿윌스토어는 기증품 수거부터 분류, 가공, 포장, 고객 응대, 진열까지 모든 과정에 장애인 근로자가 참여하는 곳으로, 포멜카멜레가 기증한 슈즈와 백 등은 매장에서 판매하여 장애근로인의 임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쇼핑 라이브와 홈쇼핑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뮤즈인 배우 신예은과 진행한 쇼핑 라이브에서 할인 쿠폰과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