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도 잠시, 5월의 시작과 함께 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시달리던 피부는 이제 여름을 앞두고 더욱 관리가 어려워지게 되는 것이다.
실제로 피부 온도가 1도 오르면, 피지 분비량은 약 10% 늘어 피부의 번들거림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모공에 피지가 차오르며 모공이 확장된다. 하지만 이때 손으로 피지를 짜거나, 자극이 큰 필오프팩 사용은 모공에 더욱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자연스러운 모공수축을 유도하는 제품 사용이 도움이 된다.
이에 최근에는 늘어진 모공과 보습 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기초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을 보이고 있는 상황으로, 2019겟잇뷰티 모공수축 수분크림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된 르누베르 수분크림의 경우 모공수축이 가능한 수분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제거 등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수분크림 하나로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수분크림 겟잇뷰티 순위를, 겟잇뷰티 2020 수분크림 순위를 확인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난 제품으로 꼽힌다.
모공수축 기능은 효능 테스트를 통해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본 실험은 4주간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2회씩 수분크림바르는법에 따라 실시되었으며 2주 차부터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저자극,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 건성수분크림추천, 지성용수분크림추천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관계자는 “속건조, 과다 피지, 각질, 블랙헤드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시기가 된 만큼 올인원 관리가 가능한 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일 발라주는 것 만으로도 기미 개선, 주름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만큼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제품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집중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