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hoto/202003/2_755217_651396_5426.jpg)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은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C 220 d 4MATIC) 차량을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행사를 지난 3월 25일 진행했다.
이번에 차량 지원 최종 기관으로 선정된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은 1956년 설립돼 64년간 취약계층 생활 안전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회 복지사업을 실시하며, 전문적인 실천과 윤리적인 기관 운영으로 민간 사회복지기관에 모범이 되고 있는 기관이다.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된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드사이즈 세단은 6,500여 개 부품 변경을 통해 대대적인 혁신을 이룬 5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다.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내∙외부 디자인과 함께 첨단 운전 보조시스템과 편의 사양, 최신 파워 트레인을 새로 적용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차량 전달식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장애인을 포함하는 사회취약계층의 이동 편의성과 더불어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 사회 및 문화 활동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서는 매해 전국 사회복지기관 중 임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추천 기관에 대해 차량 지원 필요성 및 지원 적합성 등 세부 항목에 대한 면밀한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기관을 선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현재 강서뇌성마비복지관, 신아재활원,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 새롬아동센터, 베데스다, 여주천사들의집 총 6곳의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에 C-클래스 차량 각 1대씩을 기증하고 자동차 종합 보험료 등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모터원 손영호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기증사업을 통해 다양한 사회 활동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이웃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은 경기서북부 일산, 고양, 파주, 의정부에 4개의 전시장과 1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 및 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도권 최대 규모의 고양 전시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