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픽이 자극받은 두피 건강을 위한 두피케어 제품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선보이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일상 속 스트레스와 다양한 환경적인 요인 등으로 인해 탈모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탈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니즈로 탈모 고민을 덜어주고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녹차추출물, 복분자딸기 열매 추출물 등에서 직접 추출한 11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같이 전달하여 두피열을 내려줘 건강한 두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 탈모 환자가 많이 겪고 있는 증상이 바로 두피열로써, 이는 노폐물이 체외로 빠져나가지 못하면서 두피열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탈모가 발생하기도 한다” 며 “ 두피 건강을 해치는 다른 경우로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두피는 민감해지고 건조해지는 상태가 되는데 이로 인해 머리 각질, 피지, 머리 가려움증 등을 유발하는 이유가 된다” 고 설명했다.
이어 “ 테라픽 헤어토닉은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샴푸, 헤어팩, 헤어 오일, 헤어토닉 등 다양한 제품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