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다인에프씨가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에 이어 건강한 피자 ‘피자네플러스(PIZZA NE+)’를 론칭했다.
‘피자네플러스’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슈퍼푸드로 알려진 곡물을 활용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흑현미로 만든 도우와 엄선해서 고른 안전한 식재료로 더욱더 건강한 피자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대표 메뉴로는 포슬포슬한 고구마큐브와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의 달콤한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달구마 피자’, 감자볼과 체다치즈, 베이컨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맛의 ‘체다치즈볼 피자’, 탱글탱글한 새우와 베이컨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맛의 ‘쉬림프베이컨 피자’가 인기로, 가장 기본적인 피자 메뉴인 페퍼로니와 다양한 야채 토핑이 어우러진 심플한 ‘슈퍼 슈프림 피자’와 국물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치킨마루가 가성비 넘버원 명품치킨으로 잘 알려진 것과 같이, 피자네플러스 또한 질적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피자네플러스의 가격은 더블치즈피자 M사이즈가 13,900원, 슈퍼 슈프림 피자 M사이즈가 15,900원 대로 모든 피자 주문 시 케이준 감자와 콘샐러드, 콜라(500ml)를 증정하고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좀 더 경제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방문포장을 추천한다. 방문포장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또는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피자네플러스 관계자는 “건강한 재료로 가성비 높은 피자를 만드는 데 주력했다. 최근에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주문이 가능해져 배달 손님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네플러스는 최근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를 통해 매장이 공개되기도 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남기면 스파게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