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와 피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급하게 시작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1번이라도 시도해본 이들이라면 익히 알고 있듯이, 일주일이나 2주 등 단기간 다이어트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무작정 굶는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아닌 만큼 체계적인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다이어터들이 뱃살 빼는 법, 허벅지살 빼는 법 등을 찾아보며 혼자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다이어트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나홀로 다이어트족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여름맞이 핫바디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허벅지, 복부, 하체 다이어트부터 단기간 다이어트까지 예신의 관리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작은 얼굴관리, 균형관리, 체온UP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예신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가까운 지점에서 예약 후 사용하면 된다.
체온을 올려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진행하는 예신에서는 체온관리를 바탕으로 체온을 상승시켜 몸 속 냉기를 잡고, 신진대사와 순환을 바로잡아 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한다. 그리고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용해시키기에 체계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에 배우 이의정이 예신에서 20kg감량 성공과 건강관리를 꾸준히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개그우먼 김선정 등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많은 연예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예신 관계자는 “체중을 많이 감량했다고 해서 성공한 다이어트는 아니다”라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얻기 위해서는 체온을 올리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요즘 많은 현대인들이 저체온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체온의 중요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내세우는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인천, 대전, 울산, 부산 등 전국 29개의 예신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여름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