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파투인들이라면 이런 거짓부렁에 속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권력 1위는 명실상부 KBO 총재입니다. 절대로 최순실이나 박근혜가 KBO를 어찌할 수 없습니다.
만약에 프로야구선수가 정유라를 강간했다고 생각해보세요. 경찰이 처벌할 수 있을까요? 검찰이 처벌할 수 있을까요? 신문지에서 희화화 시키고 그냥 온국민이 프로야구 선수 성욕이 건강해서 벌어진 즐거운 해프닝이라고 유쾌하게 넘어갈겁니다. 간접살인마 임태훈의 케이스를 생각해보세요.
한국 권력 1위는 KBO이며 KBO는 국방부 위 여성부 위 박근혜 위 최순실 위 이 사실을 파투 회원들은 명심 또 명심해야합니다.
왜 하필 프로야구 승부조작 사건이 터지는 타이밍에 최순실이 잡혀들어가고 정유라 이화여대 입학이 취소되는 뉴스가 신문과 TV를 도배할까요?
여러분들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비선실세 뉴스가 터진게 한국시리즈 끝나자 마자라는걸 아셔야합니다. 왜냐하면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한창 하고있을때 최순실 정유라 뉴스 나오면 프로야구과 관심을 못받으니까 안되는거거든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KBO는 최순실 위 박근혜 위 정유라 위입니다. 절대로 최순실이 권력서열 1위가 아닙니다. 최순실 정유라가 지금까지 한 짓을 생각해보세요. 모든것이 KBO를 피해갔으며 KBO와 정면 승부한것은 단 한차례도 없습니다.
파투에서 저를 싫어하시는 여러분들도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 한국시리즈가 끝나자마자 발생한 일이고 이거는 fac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