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남지읍 명예 읍장 위촉, 고액기부자로도 이름 올려
정용호 대표 "고향 남지위해 기부 동참, 명예 읍장으로서 고향발전 노력하겠다"
성낙인 군수 "보내주신 따뜻한 성금, 창창한 창녕건설에 사용할 터..."
정용호 대표 "고향 남지위해 기부 동참, 명예 읍장으로서 고향발전 노력하겠다"
성낙인 군수 "보내주신 따뜻한 성금, 창창한 창녕건설에 사용할 터..."
객지에서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고향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해 온 한 출향인이 올해도 어김없이 거액을 쾌척해 칭찬을 받고 있다.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지난 13일 ㈜예스텔레콤 정용호 대표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현재 부산에서 통신판매업체 ㈜예스텔레콤을 운영 중인 정용호 대표는 평소 고향인 창녕군 남지읍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올해 처음 시행된 명예읍면장 제도의 초대 남지읍 명예읍장으로 위촉됐다. 이를 계기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쾌척하며 2025년 남지읍 첫 고액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정용호 대표는 “제 고향인 남지읍에 힘을 보태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남지읍 명예읍장으로서 고향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고향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시는 정용호 명예읍장님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과 애정은 창창한 창녕 건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명예읍장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