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친환경과 제품 안전성을 사로잡으며 연말 숙면 선물을 제안한다.
N32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왕성한 ESG 활동이 N32라는 ESG 전문 브랜드 탄생으로 확장한 것이다.
N32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는 '아이슬란드 씨셀™'이 적용됐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 전 제품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우선, N32 폼 매트리스는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하며 최적의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리미엄 내장재를 10단 레이어링 한 고밀도 폼을 사용해 오랜 시간 누워 있어도 편안하며,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감을 구현한 '5 Zone System' 패턴폼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인체 하중에 따라 압력을 분산해 빈틈없이 전신을 감싸 지지한다.
또한,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폼 매트리스와 최적의 조합인 전동침대 '모션 커브드 베이스 II'도 선물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모션베드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 조작을 통한 5가지 모션으로 침대 각도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N32 레귤러 토퍼는 포터블 형태로, 휴대성과 안락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9단 레이어링 한 고밀도 폼으로 꺼짐 현상 없이 안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고탄성 폼으로 탄력과 흡습성, 통기성을 고루 갖췄다. 두께는 바닥이 느껴지지 않는 11cm로, 휴대에 부담 없이 온 가족 모두 최상의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N32는 비건 인증 외에도 유해물질이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공식 라돈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여기에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화재 발생 시 실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 재실자와 이웃은 물론 매일 같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한다.
비건 인증을 필두로 ▲환경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까지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는 브랜드는 N32 뿐이다.
N32 폼 매트리스와 모션 커브드 베이스 II, 레귤러 토퍼 등 N32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N32는 최근 N3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1분짜리 캠페인과 15초 분량의 TVC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환경오염 문제를 지적하고 부주의함에 대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으로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
이 영상은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사회에 큰 화두를 던지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고, 최근 누적 조회수 1,700만 회를 돌파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