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업무 효율을 높이는 4일간의 집중 특강
한국미래콘텐츠연구소(대표 정옥선)는 AI 기술과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해 ‘AI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특강’을 12일(화)부터 오는 15일(금)까지 4일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본 특강은 저녁 10시부터 12시까지 매일 2시간씩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4일 동안 각 분야의 AI 전문가로부터 다양한 프롬프트 전략과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강사진으로는 정옥선(한국미래콘텐츠연구소 대표), 최혜영(미래AI교육센터 대표), 김은진(디지털콘텐츠교육원 대표), 조은이(AI미래가치개발원 대표), 신혜진(현진IT 대표), 김미연(에듀팡파트너즈 대표), 최금선(한글AI융합연구소 대표)이 참여해 실무적이고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첫째 날인 11월 12일(화)에는 챗GPT 강사 최혜영이 ‘누구나 업무 효율 300% 높여주는 검색AI 활용법’을 강의하고, 이어 챗GPT강사 정옥선이 ‘챗GPT 아이디어 도출 및 의사결정법’을 강의한다. 둘째 날인 11월 13일(수)에는 프롬프트강사 김은진이 ‘챗GPT로 완성하는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강의를 진행한다.
셋째 날인 11월 14일(목)에는 프롬프트 자동화강사 조은이 강사가 ‘일잘러를 위한 챗GPT 엑셀 협업’, 챗GPT 강사 신혜진이 ‘챗GPT로 사업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 강의를 맡는다. 마지막 날인 11월 15일(금)에는 챗GPT 강사 김미연의 ‘챗GPT와 대화 잘하는 고급 프롬프트 설계’, 챗GPT 강사 최금선의 ‘콘텐츠 제작 및 이미지 제작 ChatGPT 활용’ 강의가 진행된다.
챗GPT강사이자 한국미래콘텐츠연구소 대표 정옥선은 “AI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필수적인 기술이다. 이번 특강을 통해 참가자들이 AI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모두 홈페이지 한국미래콘텐츠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