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가 2년 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데일리앤코(대표 이해숙)의 ‘티타드’ 브랜드는 덴탈케어 치약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된 것으로, 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을 건강한 성분으로 채우는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브랜드 철학을 오롯이 담아 탄생한 티타드의 첫 제품은 ‘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이다. 하루에 세 번, 구강 점막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성분으로 개발한 티타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티타드 치약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 300만개를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자사몰 후기 4만3000개,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핑계고>, 예능 <MBC 나혼자산다 : 구성환편>, <스타일미 : 차예련편>에서도 소개되어 ‘연예인 치약’으로도 화제 되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동물성 원료 및 동물유래 성분을 일절 배제하여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비건 소사이어티, 영국 비건 협회(The Vegan Society)를 통해 공식적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건강한 식물유래 성분과 EWG그린등급 성분 중심으로 인체유해성분이나 민감 성분은 배제하는 등 안정성에 민감한 아이들과 임산부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Naming(함축성/간결성/발음 용이성/기억 용이성),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특허, 상표/서비스표 디자인 등록 등 국내외 법적 보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향후 성장가능성을 평가하는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2년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