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기저귀는 링크분석에서 '편안하다, 흡수력 좋다, 부드럽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아용 기저귀, 밴드형 기저귀, 아기 기저귀' 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92.80% 긍정비율로 분석됐다.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슈퍼대디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8월 27일부터 2024년 9월 27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786,924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044,356개와 비교하면 3.6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됐다.
2024년 9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페넬로페, 하기스, 슈퍼대디, 팸퍼스, 나비잠, 킨도, 리베로, 마미포코, 쿠잉, 군, 보솜이, 모모래빗, 밤보, 네추럴블라썸, 네띠, 슈베스, 메리즈, 애플크럼비, 베피스, 대디베이비, 밤부베베, 네이쳐러브메레, 토디앙, 케이맘, 에코제네시스, 빌로기, 베슈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기저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279,827 소통지수 408,267 커뮤니티지수 450,2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38,348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146,816과 비교해보면 0.74% 하락했다.
2위, 하기스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301,473 소통지수 450,412 커뮤니티지수 335,07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86,963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036,846과 비교해보면 4.83% 상승했다.
3위, 슈퍼대디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134,809 소통지수 248,704 커뮤니티지수 380,40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63,922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793,877과 비교해보면 3.77% 하락했다.
4위, 팸퍼스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155,964 소통지수 211,993 커뮤니티지수 333,66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01,617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716,452와 비교해보면 2.07% 하락했다.
5위, 나비잠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168,633 소통지수 190,880 커뮤니티지수 319,18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8,69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566,670과 비교해보면 19.77% 상승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